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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에 도착한 윙커를 설치하고, 간김에 말씀드려서 체인 유격조절도 했고, 오일도 뿌려주고,

클러치 케이블 연결부에 파손된 부분을 아저씨께서 손쉽게 고쳐주셨다.

아무리 100% 믿음직스럽지 못한 아저씨라 해도, 어디까지나 나보단 훨 낫다.

으음. 오늘 이것저것 꽤 배웠음.


클러치케이블 만지면서 유격조절을 멋대로 해놓으셔서 반클러치 부분이 상당히 멀어졌다.

내가 손봐야지 >.<



간만에 간 센터에는 사고차량이 한대 서있었는데, 딱 보니 레플리카.

아저씨께 여쭤보니 근처에 혼다대리점이 없으니 급해서 맡기고 간 차라 한다.

바이크는 04년 CBR 1000RR 파이어블레이드. 혼다코리아 정품.

오른쪽 브레이크레버 파손, 스텝 파손, 엔진에 긁힌 부분, 카울... 도 안보이고.

오른쪽으로 슬립한듯.


주인도 없고 아저씨도 허락하셔서  바로 CBR1000RR 에 앉아봤다. 시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발 착지성은 꽤나 안좋다. -_-   다리 짧은게 .... 아쉬워진다.

바이크의 무게. 이 무게가 1000cc 엔진이란건가. 경량화 경량화 말은 많이 들었지만 실제로

타서 좌우로 흔들어보니 이거 무게가 참 놀랍다. 내 스파다보다 가볍게 느껴지는 무게.

발을 스텝에 얹어보니, 스파다에 비해 확실히 뒤와 위쪽에 가있는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저 앞에 있는 세퍼레이트 핸들.

-_- 우.... 제대로 빡시겠네...


역시 젊어서 타야 하는 레플레카. 이미 지금도 허리 안좋은데... -_- ... 쳇.

Posted by 夢現 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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