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820번 도로를 탔다는 것만 기억난다. 정말 좋은 도로였다.



바로 이전에 남해를 다녀오고 나서 셀프세차장에서 세차하던중 문득 든 생각.


'달려있는 순정 사이드백은 안이 비어있어도 무겁다'.


테스트삼아 떼어놓고 달리기 시작함.


가장 좋은건 라이더의 무게를 줄이는 것이겠지만....... 시간이 걸리니까.

 



1년 넘게 아무런 기능을 하지 않고있는 탠덤용 시트 대신에 , 가방 기능을 할 수 있는 캐노피 형태로


뭔가를 만들어 달아주고 싶었지만 일단 보류고.



어차피 가지고 다닐것도 많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으므로 일단 가방을 메고 달린다.


다닐만 하네. 






8월 2일. 앞타이어 교체. 약 신코016을 사용했고, 약 8900km 사용.


중앙은 남아있었으나 편마모가 심해져서. 게다가 하필 세일중인 타이어가 몇짝 안남았다고 옆에서 뽐뿌질.


그래서 교체. 모델명도 모른채 교체했는데 ( ........ )  다 끝나고 보니 스포텍 M5네.


나에게 매우 과한 타이어같다.  메첼러같은 고급 수입타이어는 처음써보는 것 같은데... 과연?









최근 폭염이 계속되어 멀리가는 투어는 애당초 포기했고,


새벽같이 일어나 아침 7시 전에 출발, 오전 10시 전에 복귀하는 짤막한 바람쐬기만 몇번 했다.


그나마 25도 가까이 떨어진 이른 아침의 광주를 벗어나면, 반기는건 자욱한 안개... 





안개가 걷히면.... 순식간에 올라가는 온도에...


어쨌든 집에 가려면 달궈지기 시작한 도심을 통과해야 하고.... 여러모로 탈맛 안나는 


폭염중의 한여름이다.







그나저나 ST가 리터당 20km를 넘는 연비를 보여줄때는,  


보통 투어 시작시에, 도심을 벗어나서 주유한 다음, 도심을 거의 달리지 않고 


유유자적 달리다가 복귀시에 다시 주유하면 가끔 보여주는 상황이었는데...... 



가방떼고 중거리 이하의 주행만 한 상황에서 20이 넘게 나왔다. 역시 가방무게가 줄어든 탓일까? 


































Posted by 夢現 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