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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선택화면.

스크립트 파일에서 경로를 수정해서 torque Orc 캐릭터 대신 바꿔치기 하고,

몇개의 dsq파일은 직접 만들어서 넣었고,

게임에서 보이지 않는 동작들은 더미 dsq파일을 만들어서 이름만 수정해서 맞춰 넣은 다음,

몇번의 실패 끝에, 기존의 GameExample 에서 띄우는 것에 성공.





..... 랜더링해서 캐릭터를 띄워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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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돌아가있거나 잘못된 방향을 바라보고 있거나, 땅에 파묻혀 있는 상황은 다행히 벌어지지 않았고,

나름 성공적? 으로 출력되었다.



튜토리얼을 작성한 사람의 말대로, 아주 사소한 것에도 투덜대는 녀석이어서

튜토리얼이 없었다면 매우 고생했을 듯. 어흑 ㅠ.ㅠ 감사메일이라도 보내야지..







이로써 어설픈 영어실력으로 번역한 것들이 잘못되지는 않았구나 하는 결론에 이르렀다.





일주일 넘게 토크만 봤던 시간의 결과.

이제 스크립트파일, 기존의 에디터사용법, 보다 파고든 애니메이션,

dif 지형파일, 라디언트툴, 충돌체크,  아아 할게 쌓였..


Posted by 夢現 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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