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ygame 개발일지/project 너울가지
3d 이미지 사용하기
夢現 和
2009. 5. 29. 11:01
카메라샷으로 랜더링을 걸어 매 프레임 이미지 파일로 뽑아낸 다음,
포토샵에서 불러와 전부 제각각 편집을 거치고 - 좀 심한 노가다이지만 ... -
플래시에서 죄다 불러와 , 좌표 통일시키고 또 편집하고 ... 결국 무비클립으로 만들고,
적용시켜본다.
일단 맥스에서의 1프레임과 플래시에서의 1프레임이 꽤 차이가 나므로 역시 여기에도 수정작업을 가하고,
플래시파일이 무거워지므로 , 맥스에서 잠시 뜸을 들이는 동작같은 경우에는 플래시에서 하나의 이미지 파일로
가능하므로 이런부분까지 수정을 거치고 하면 , 다른 npc들도 개발새발 백터이미지로 만들었던 것을 전부
3d 이미지로 교체가 가능해보인다.
틈틈히 시간내서 작업한 3d 이미지로의 교체가 수월하게 된 셈이니, 다시 스크립팅과 기획에 들어가본다.